*** 구인이 끝났습니다. ***
업무: HTML5+jQuery 애니메이션 외주 개발 및 디자인
인원: 1명
기간: 2월 10일~2월 16일
급여: 840,000원
------------

 안녕하세요, 제가 몇명의 사람들과 함께 진행중인 모바일 앱 사업의 초기 알파 버전 중 HTML5+jQuery 애니메이션을 만들어주실 분을 모십니다.

 사업 내용은 희망하시는 분과 만나서 상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아래에는 외주 개발+디자인에 관한 내용이 써 있습니다.

개발자+디자이너의 역할을 할 분에게는 일주일(7일) 분량의 업무를 주고, 그 일정은 
2월 10일~2월 16일로 하겠습니다.

  써야 할 코드의 양이 상당하고 제가 만들어놓은 데이터베이스와의 연동이 필요하기 때문에 7일이 필요하다고 결정했습니다.
 
  외주 1인은 제가 2월 25일까지 완료해야 되는 알파 버전의 일부 기능에 대한 개발과 디자인에만 참여합니다.

  외주 개발+디자인 업무는 다음과 같습니다.
  - 지역구별 국회의원 후보 모의 투표 득표 현황 파이/막대그래프 애니메이션

  - 전국, 서울, 경기, 강원, 충청, 전라, 경상 7개 단위의 정당별 모의 투표 득표 현황 지도 애니메이션

 외주 개발+디자인 업무를 시작하기 전에는 제가 그 분에게 넘겨주어야 하는 데이터베이스 구축을 끝내놓겠습니다.

가격은 HTML5+jQuery의 최신 기술을 구현한다는 점에서 가능 인력이 희소할 것이므로 하루 12만원 X 7일 = 84만원으로 하고, 대신 소스코드를 저희 회사와 공유하여 유지보수가 가능하게 하도록 하겠습니다.

 관심있으신 분은 트위터 멘션 @iamdwlee나 이메일 iamdwlee@gmail.com으로 언제든 연락주세요.
 
 

 
Posted by 마키아또
,